본문 바로가기
오느레리뷰

[동대문 맞춤커튼] 인심커텐 에서 신혼집 인테리어 하기 ! 대만족 !! ( 차르르 커텐 / 형상기억 커텐 / 암막커텐 / 우드 블라인드 )

by Iris-Jin 2023. 9. 3.
반응형
SMALL

동대문 " 인심커텐 " 에서 신혼집 커튼 인테리어 했어요!

신혼집 첫 커튼 인테리어를 앞두고 이사로 정신없이 하루하루 보내다가 커튼은 어디서 맞추지?? 고민하던 찰나였어요.
어렸을 때 친정 엄마께서 동대문에서 커튼을 맞추어 주셨던 기억에 갑자기 동대문 커튼을 알아보게 되었고, 온라인
폭풍검색을 한 뒤 "인심커텐" 을 알게 되었습니다^^
이미 동대문에서 예쁘고 가격도 착하기로 유명한 맞춤 커텐 전문점이었어요~~!!
이사를 3주 이상 앞둔 상태에서 더 늦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네이버 예약으로 간편하게 예약 후 상담을 받으러 갔습니다.
 
평일 오후에 상담을 받으러 가니 사람도 많지 않고 한적해서 좋더라구요^^
동대문을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가는 내내 예쁜 커튼 맞출 생각에 설레기도 했네요.
맞춤커튼이 처음이라 걱정도 되었지만.. 예약시간에 맞춰 상담을 준비하고 계셔서 바로 상담을 시작할 수 있었어요.
실제로 눈앞에 예쁘게 걸려있는 커튼과 샘플들을 보고 있으니 매장 방문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습니다.
인심커텐은 매장 방문상담뿐만 아니라 출장 방문상담도 예약이 가능했어요.
 

커텐-매장사진
인심커텐 매장

 
걸려있는 커튼을 보자마자 눈에 띄는 제 취향의 컬러들과 고급스러운 원단에 눈이 가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^^;;
원단의 재질, 종류, 컬러들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!
저는 안방 속커튼 / 겉커튼, 거실 속커튼 / 겉커튼 , 주방과 작은방 블라인드 2개를 주문할 계획이었습니다.
사장님께 이사할 집 사진을 미리 찍어서 보여드렸기 때문에 모든 컬러와 분위기에 맞추어 상담 시 추천도 해주시고,
제가 원하던 색상인 베이지&아이보리, 파스텔 빛 컬러를 적절히 매치해서 구성해 주셨습니다.
 

커텐-샘플-모아보기
암막커텐
형상기억-나비주름커텐
거실커텐
나비주름-차르르커텐
형상기억 커텐

 
모든 커텐은 형상기억으로 주문했고 거실은 자연암막, 나비주름 / 안방은 100프로 암막, 평주름으로 주문하게 되었어요.
컨셉은 아이보리였는데 제가 핑크 색상은 좋아하지 않았는데 거실 커튼은 은은하게 핑크빛이 돌아도 실제로 보니 너무 예쁘더라구요^^ 그래서 거실은 약간의 핑크빛이 도는 아이보리, 안방은 기본 아이보리 컬러로 선택했습니다.
 

차르르커텐-속커텐
차르르 커텐

 
특히 속커튼의 재질은 실크다!라고만 알고 있던 저에게 이렇게 린넨 느낌의 고급스러운 속커튼을 알게 해 주신 사장님께
감사했어요^^ 실제로 보면 은은한 짜임이 너무너무 예뻐서 기존에 많이 보았던 실크 속커튼은 금새 잊어버렸습니다!
햇빛이 많이 비치는지 걱정이 되어 여쭤보니~이렇게 은은한 비침이라 햇빛도 참 예쁘게 들어온다고 하시더라구요^^
 

커튼 - 샘플
거실커텐 샘플
안방커텐-샘플
안방커텐 샘플
블라인드-샘플
블라인드 샘플

 
이렇게 컬러와 원단의 재질을 결정하고 나니 커튼 제작의 반은 끝난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^^
주방과 작은방의 블라인드는 모서리에 라운드 마감이 된 약간의 밝은 우드톤으로 결정했는데 워낙 추천을
잘해주셔서 주문된 블라인드를 실제로 보고 난 후 하루종일 감탄만 했던 저예요~ㅎㅎ
이제 궁금해하시는 커튼 제작 후 저희 첫 신혼집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~!!

첫 번째로 거실 차르르 커튼 / 자연 암막커튼 설치 후 모습입니다 :)
 

거실-커텐
거실
거실-겉커튼
거실 형상기억 커텐
거실-커튼설치
거실 자연암막 커텐
나비주름-겉커튼
나비주름 커텐
린넨-속커튼
차르르 속커텐
겉커튼-속커튼
거실 속커튼 / 겉커튼

 
거실만 봐도 얼마나 신경을 써주셨는지 눈에 확 보이시죠??
약간의 핑크빛이 도는 아이보리 컬러가 이렇게 예쁜 지도 이제야 알았습니다^^;;
그리고 무엇보다 사이즈는 어찌나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지 더더욱 감동받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
원하는 모든것이 완벽했던 거실 커튼을 시작으로 안방 커튼과 블라인드도 기대가 되기 시작했어요!!
 

안방-커튼
안방 커텐
안방-속커튼
안방 형상기억 커튼
안방-평주름커튼
평주름 커튼
안방-맞춤커튼
안방 겉커튼

 
사진엔 명확한 컬러가 잘 안 나오는 것 같지만 은은한 기본 아이보리 컬러의 안방 속커튼과 겉커튼 또한 완벽했어요!
평주름 맞나 싶을 정도로 나비주름 못지않게 주름이 정갈하게 잘 되어 있어서 깔끔한 느낌이 완벽했습니다^^ 창문 사이즈에 딱 맞추어서 했더니 더 깔끔해 보이는 것 같기도 했어요 ! 안방 커튼 또한 너무 만족한 결과물이었습니다!!
 

주방-블라인드
주방 블라인드
작은방-블라인드
작은방 블라인드
작은방-우드블라인드
작은방 블라인드 오픈
우드-블라인드
우드 블라인드

 
블라인드 색상은 샘플만 보고 결정했기 때문에 조금은 걱정 아닌 걱정을 했었지만 블라인드 실물을 보는 순간!!
그런 걱정은 한순간에 다 날아가 버렸습니다~^^은은하게 밝은 우드톤의 자연 색감이 어찌나 예쁘고 차분해 보이던지
이사하느라 신경 쓰고 복잡했던 여러 가지의 마음도 깨끗하게 정화되는 순간이었습니다+_+
너무 만족스러운 결과에 설치 기사님께서 설치하고 나신 후 그날은 한참을 커튼만 바라봤답니다..ㅎㅎ
이름답게 인심이 후한 "인심커텐" 더 대박 나셔야 한다고 마음으로 빌었네요!
이렇게 좋은 퀄리티의 커튼과 블라인드를 착한 가격에 맞춤으로 제작하여 주시고, 설치까지 완벽했던 인심커텐 !
 

인심커텐-명함
인심커텐

 
이사나 새 커튼 인테리어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면 널리 널리 홍보해 드릴 예정이예요~^^
인심커텐 덕분에 예쁜 첫 신혼집이 된 것 같아서 너무너무 행복한 여름의 끝자락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.
커텐은 고민하지 않고 이제부터 "인심커텐" 으로 정착하려고 합니다! ㅎㅎ
이상으로 대 만족한 첫 신혼집 맞춤커튼 후기였습니다^^
 
 
https://cafe.naver.com/insimjudan?iframe_url=/MyCafeIntro.nhn%3Fclubid=11946149

인심커텐 (동대문커튼,블라인드,맞춤커... : 네이버 카페

하이퀄리티 1:1 맞춤 제작 해드리는 인심커텐 입니다 ? 동대문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

cafe.naver.com

 

반응형
LIST

댓글